2017년 11월 26일 일요일

적폐청산 로또 발생기

https://youtu.be/eDgiQweNoVk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gotopark.mdct.lotto
Godot 2.14 로 만든 로또 발생기



2017년 11월 12일 일요일

libgdx android with desktop with run app


어플리 케이션으로 등록 하는 방법
이경우 asset 경로가 desktop 과 안드로이드 경로의 상태적 위치 차이로 에러 난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데스크탑 런처 설정




아래는 그래들 에서 desktop:run 으로 실행 하면
상대적 경로를 그래들에서 해결해 주는듯 하다.
아래 것을 추천 한다.

2017년 11월 9일 목요일

godot goople play store 릴리즈 키 관련 내용

godot goople play store 릴리즈 키 관련 내용

release : your debug.keystore and keystore.jks
release User : key aliase
release : keystore passowrd









2017년 11월 7일 화요일

[Solved] Error:Execution failed for task Unable to merge dex .에러 대처법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에서 다음과 같은 에러 발생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는 알수 없는 에러가 발생 할때가 많다.
그래서 여기 하나 소개 한다.

[대처법]

Error:Execution failed for task ':app:transformDexArchiveWithExternalLibsDexMergerForDebug'. > com.android.builder.dexing.DexArchiveMergerException: Unable to merge dex

그레들에 다음 라인을 추가 하면 에러가 해결된다.
your gradle add this line

android {
    defaultConfig {
        multiDexEnabled true    }
}

finally Solved
해결










2017년 11월 1일 수요일

atomic game engine linux build

git clone --recursive https://github.com/AtomicGameEngine/AtomicGameEngine
sudo apt-key adv --keyserver hkp://keyserver.ubuntu.com:80 --recv-keys 3FA7E0328081BFF6A14DA29AA6A19B38D3D831EF
echo "deb http://download.mono-project.com/repo/debian wheezy main" | sudo tee /etc/apt/sources.list.d/mono-xamarin.list
sudo apt-get update
sudo apt-get install build-essential cmake nodejs libgtk-3-dev libasound2-dev libxrandr-dev libgl1-mesa-dev libglu1-mesa-dev


sudo apt-get install referenceassemblies-pcl mono-devel mono-complete monodevelop

.bashrc

export ANDROID_NDK=/home/users/Android/Sdk/ndk-bundle/
export EMSCRIPTEN=/home/users/Android/emsdk-portable/
export EMSCRIPTEN_ROOT_PATH=/home/users/Android/emsdk-portable/
export EMSDK=/home/users/Android/emsdk-portable
export EM_CONFIG=/home/users/.emscripten


./Build_AtomicEditor.sh --with-android --with-web --opengl




mono ubuntu 16.04

http://www.mono-project.com/download/


sudo apt-key adv --keyserver hkp://keyserver.ubuntu.com:80 --recv-keys 3FA7E0328081BFF6A14DA29AA6A19B38D3D831EF
echo "deb http://download.mono-project.com/repo/ubuntu xenial main" | sudo tee /etc/apt/sources.list.d/mono-official.list

sudo apt-get update

sudo apt-get install referenceassemblies-pcl mono-devel mono-complete monodevelop


오션 설명은 안드로이드 빌드와 html5 빌드 그리고 리눅스 빌드이다.
./Build_AtomicEditor.sh --with-android --with-web --opengl


mono 설치시 우분트 버젼에 맞는 것을 설치해야 atomic game engine 컴파일에 성공 할수 있다.

2017년 10월 29일 일요일

libgdx 최초 실행시 다음 과 같은 에러 발생시



libgdx  최초 실행시 다음 과 같은 에러 발생시

Exception in thread "LWJGL Application"
com.badlogic.gdx.utils.GdxRuntimeException: Couldn't load file: badlogic.jpg


Run -> Edit Configurations
On the left hand side choose: Application -> DesktopLauncher

In the "Configuration"-Tab, undert "Working directory" choose your android/assets path

working directory 의 경로를 asset 폴더로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