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5일 수요일

스페이스 엔지니어 게임소개

KSH 의 2013 스팀을 통해 유통 되고 있습니다.
keen Software house
우주와 행성을 배경으로 서바이벌 , 빌딩, 전투, 개척 , 이런 것들을 할 수 있으나.
실상 게임을 시작해서 하면 무엇을 해야 할지 감이 잘오지 않는 게임 입니다.

인터넷 찾아 보면 살아 남는 방법은 단시간에 터득 할 수 있다.
서바이벌 하기 위해 환경(기반 시설)을 구축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그러나 살아 남은 후 목표가 상실 되어 할게 없어지는 현상이 일어나 결구 이것저것 바로 만들어 보는 create mode 하고 있는 자신을 볼것이다.

아래는 스크린 샷을 찍어 놓은게 있어 두서 없이  설명 만 나열 하였다.







살아 남기 위해서 이런 기지를 만들수 있다.
혼자서 할때는 이렇게 소행성위에 기지를 많이 건설 하지만 이것은 위험한 발상이다.
유성에의해서 종이장처럼 파괴되고 멀티 서버에서는 공격하기 쉬운 대상이 된다.



우주 배경을 바꿔 봤다.


어떤  멀티 서버에 들어가면 아무 것도 없는 경우도 있다.


저쪽앞에 소행성이 하나 보이는데 조심히 접근 해본다.

걱정말라 이정도 만드는것은 1시간도 하다보면 터득 한다.

이것은 멀티 서버에서 주는 startship으로 기본 우주선이다. 한참 끌고 다니다 보면 여기저기 부서진다.
색깔이 있는 부분이 파괴되어 다시 만든 부분이며 앞부분은 모두 날라 갔다.





베틀쿠루져 이런것도 있다.


메디컬룸 죽으면 여기서 부활 한다. 또한 산소와 에너지,하이드로젠(기본우주복 로켓 연료)을 충전 할 수 있다.










소행성에 gold ore 이다 이것을 refinary 에서 gold ingot 으로 만들어 부품을 만들 수 있다.


행성 컴퓨터 사양이 좋아야 돌릴 수 있으며 메모리 또한 많이 점유 한다.
스케일은 크지만 그않에 컨텐츠는 없다.


중력 발생기


key map
rs







스물 drill ship 소행성 광맥을 찾아 마이닝 하여 자원을 수송 한다. 서바이벌 모드시 가장 기본이자 최초로 만들게 될것이다.살아남기 위해서는 드릴십을 만들어라.

스팀에서 2만 7천원에 판매 하는데 팁을 드리자면 연말이나 미국의 무슨 날에는 50% sale 을 하게 되니 그때를 노려 반값에 구매 하면 돈값을 하는 게임이다.
그럼 끝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