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tElementById(String id) : Element 객체를 반환합니다. 하나를 반환합니다. 없으면 null 을 반환합니다.
* getElementsByTag(String tag) : Elements 객체를 반환합니다. 없으면 size() 가 0 입니다.
* getElementsByClass(String className) : Elements 객체를 반환합니다. 없으면 size() 가 0 입니다.
* doc.select("a") : 요소를 모두 선택합니다.
* doc.select("#logo") : id="logo" 인 요소를 선택합니다.
* doc.select(".head") : class="head"인 요소들을 선택합니다.
* doc.select("[href]") : href 속성을 가진 요소들을 선택합니다.
* doc.select("[width=500]") : width 속성의 값이 500인 모든 요소들을 선택합니다.
2017년 8월 27일 일요일
2017년 8월 25일 금요일
그레들 버젼 정보 표시
그레들 버젼 정보 표시
TextView tvt = (TextView) findViewById(R.id.text2);int versionCode = BuildConfig.VERSION_CODE;tvt.setText(versionCode);
2017년 8월 24일 목요일
adview sample
admob 광고 넣기 위한 XML 설정 파일
xmlns:ads="http://schemas.android.com/apk/res-auto"
android:id="@+id/adView"
android:layout_width="384dp"
android:layout_height="50dp"
android:layout_alignParentBottom="true"
android:layout_centerHorizontal="true"
android:layout_marginBottom="2d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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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s:adUnitId="@string/banner_ad_unit_id"
app:layout_constraintBottom_toBottomOf="parent"
app:layout_constraintHorizontal_bias="0.0"
app:layout_constraintLeft_toLeftOf="parent"
app:layout_constraintRight_toRightOf="parent">
ads:adUnitId="@string/banner_ad_unit_id"
--> @string 에 베너 아이디를 넣는다.
xmlns:ads="http://schemas.android.com/apk/res-auto"
android:layout_width="384dp"
android:layout_height="50dp"
android:layout_alignParentBottom="true"
android:layout_centerHorizontal="true"
android:layout_marginBottom="2dp"
ads:adSize="BANNER"
ads:adUnitId="@string/banner_ad_unit_id"
app:layout_constraintBottom_toBottomOf="parent"
app:layout_constraintHorizontal_bias="0.0"
app:layout_constraintLeft_toLeftOf="parent"
app:layout_constraintRight_toRightOf="parent">
ads:adUnitId="@string/banner_ad_unit_id"
--> @string 에 베너 아이디를 넣는다.
android:id="@+id/adView"
android:layout_width="350dp"
android:layout_height="50dp"
android:layout_alignParentBottom="true"
android:layout_marginBottom="0dp"
android:visibility="visible"
ads:adSize="BANNER"
ads:adUnitId="@string/banner_ad_unit_id"
app:layout_constraintBottom_toBottomOf="parent"
app:layout_constraintLeft_toLeftOf="parent"
app:layout_constraintRight_toRightOf="par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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